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할인 이벤트 진행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에서 7번째 생일을 맞아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핑크멤버십 회원 모두에게 전 품목 30% 할인해주는 ‘7번째 에뛰드 생일 파티 30%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7번째 에뛰드 생일 파티 30% 세일’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뛰드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한 고객도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행사는 에뛰드의 다양한 신제품 및 베스트셀링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8월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초 3단계 볼륨조절 마스카라 ‘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와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진주알 맑은 비비데이션’, ‘리얼 핸드 터치’의 스페셜 세트를 추천한다.

‘진주알 맑은 비비데이션’은 비비크림의 쫀쫀한 밀착력과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이 만나 타고난 듯 깨끗하고 투명한 무결점 피부로 재탄생 시켜주는 제품이다. 또한 ‘리얼 핸드 터치’는 전문가의 섬세한 핸드 터치를 느낄 수 있는 진동 기기로 분당 8500번의 상하 진동이 패팅 효과를 주어 마사지를 받은 듯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되찾아 주고 매끈하게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에뛰드하우스의 한 관계자는 “에뛰드의 7번째 생일을 맞아 그 동안 변함없이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를 위해 더욱 좋은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