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추석 선물세트 출시

한국 시세이도(대표 후지와라 켄타로우)가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베스트셀러와 신상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성별과 연령에 맞는 선물세트를 다양한 가격대로 고루 선보임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은 물론, 받는 이의 만족도 역시 높였다.

# 어머니의 ‘젊은 피부’를 위한 최첨단 안티에이징 크림 세트

 
 
세월의 흔적이 짙어진 어머니께는 젊음을 선물해보자. 스페셜 안티에이징 라인 바이오 퍼포먼스는 노화로 인해 전체적인 탄력 저하가 고민인 40대 이상 여성을 위한 선물로 ‘바이오 퍼포먼스 어드밴스드 수퍼 리스토어링 크림’ 세트를 선보였다. 일명, ‘탱탱크림’이라 불리는 신제품 크림은 마스터셀(Master Cell: 줄기세포) 컨트롤 성분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 처짐, 탄력 저하, 깊은 주름 등 세 가지 노화 증상을 집중 관리해 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진피 층 마스터셀의 기능을 최적화 시켜 피부를 잡아주고 탄력을 회복시키며 주름을 완화하는 ‘트리플 다이나믹 리프트’ 효과를 가져다준다.

# 젊은 여성에겐 ‘피부체력’ 높이는 필수 에센스, 최신 메이크업 세트

 
 
시세이도의 대표 재생 에센스 ‘에너지 에센스’ 세트는 기초 피부체력이 저하되기 시작하는 20대 여성을 위한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불어넣어 재생과 회복을 반복하는 피부 본연의 회복능력을 강화해 준다. 독자성분인 ‘천연 보습인자 에너지 포스(NMF Energy Force)’가 수분 공급력, 복원력을 향상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가을 메이크업의 핫 아이템은 선명한 레드 립스틱. 한층 여성스럽고 성숙한 매력을 살려줄 시세이도 메이크업의 신제품 ‘락커 루즈’는 20대부터 40대 여성 모두에게 환영 받을 선물이다. 립스틱의 진하고 선명한 컬러와 립글로스의 윤기를 모두 담은 제품으로 특히 이번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인 ‘레드립’을 매력적으로 소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무결점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아넷사 BB’ 세트도 올 추석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 그루밍족 남성의 부드러운 피부를 위한 맨 케어 세트

 
 
남성을 위한 전용 선물세트도 주목된다. ‘시세이도 맨 베이직 케어’ 세트는 소프너, 에멀젼으로 구성돼 남성 피부의 재생능력을 촉진하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빠른 흡수로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대리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최고의 품질로 사랑을 받아온 시세이도가 그간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제품만을 엄선하여 구성했다”며 “올 추석에는 시세이도 추석 선물세트로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길 권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