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단계로 필링, 보습, 재생을 한번에 해결해..

 
 
피부 장벽 개선을 위한 더마톨로지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이 값비싼 에스테틱숍의 필링 케어를 집에서 마스크 한장으로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홈 필링 마스크 2종’을 제안한다.

스위스킨의 ‘홈 필링 마스크’는 ‘허벌리엄 딥 필 허벌리엄 안티옥시던트 마스크’ 및 ‘씨위드 브라이트닝 필 씨위드 안티옥시던트 마스크’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여러 단계의 복잡하고 자극적인 타사의 홈 필링 제품과는 달리, 마스크 시트 타입으로 만들어져 사용하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첫번째로 묵은 각질과 노페물을 제거하는 AHA 성분이 함유된 ‘step1 마스크’를 15분 정도 사용하면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어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두번째로 수딩, 보습, 복원의 효과가 있는 ‘step2 중화진정보습 마스크’를 사용하면 홈 필링 관리 후 깔끔한 각질 정리는 물론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평소 칙칙한 피부결과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에는 엄선된 약초 성분이 복합 함유된 ‘허벌리엄 딥 필 허벌리엄 안티옥시던트 마스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세이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산뜻하게 해준다. 또한 각질층의 주요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3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피부 진정과 수렴에 효과적인 로즈마리잎 오일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과다피지 피부가 고민이라면 미네랄이 풍부한 해초 성분이 함유된 ‘씨위드 브라이트닝 필 씨위드 안티옥시던트 마스크’를 추천한다. 다당류, 비타민, 아미노산과 미네랄 등이 다량 함유된 갈조, 다시마 추출물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지 밸러스를 유지시켜 트러블과 흔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우뭇가사리 추출물이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