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출시 기념 ‘세라 버스’ 운행

 
 
글로벌 더마톨로지컬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는 고보습 스킨케어 ‘세라마이딘 크림(Ceramidin™ Cream)’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세라 버스’를 오는 9월14일부터 27일까지 운영한다.

‘세라 버스’는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크림’의 제품 콘셉트를 반영한 이미지로 자동차 전체를 랩핑한 프로모션 차량으로 환절기 시즌인 9월, 고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을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닥터자르트에서 마련한 특별 게릴라 이벤트이다.

‘세라 버스’는 닥터자르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DrJartPage)를 통해 이동경로를 알릴 예정이며, 주요 고객인 25세~35세 여성 직장인, 여대생이 주로 모여 있는 서울 여의도, 광화문, 삼성역, 홍대, 대학로, 강남역, 명동 일대 등 서울 전역을 순회하며 신제품인 ‘세라마이딘 크림’ 샘플을 약 4만개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도우미가 제품 정보 설명을 위해 보여주는 아이패드를 이용해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닥터자르트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로 설정하면, 기존 제공하는 샘플보다 용량이 큰 샘플을 증정한다.

닥터자르트 ‘세라 버스’를 통해 제공하는 세라마이드 크림은 수분 크림을 발라도 금방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한 고보습 제품으로 피부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보충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줘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세라마이드 크림’의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는 피부 보호막인 각질층을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성분으로 피부 외부층의 50%를 차지하는 피부 구성 성분이다. 세포 사이사이 시멘트 역할을 해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해 주는 것이 주요 기능이다. 피부의 세라마이드가 부족하게 되면 수분이 쉽게 증발하고 이에 따라 탄력저하, 주름, 각질발생 등의 피부 문제를 유발하는 것이다.

26시간 수분지속력 테스트와 수분장벽 강화 테스트를 통과하여 보습력에 있어 합격점을 받았으며, 피부 자극테스트 및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하여 어떤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은 단연 ‘보습 케어’로 이를 해결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노력은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더욱 두드러진다”며 “닥터자르트는 이런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세라마이딘 크림을 직접 써보고 경험할 수 있는 ‘세라 버스’를 운영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