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제품만 구성, 30%이상 특별 할인가에 제공

 
 
더바디샵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만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30% 이상 특별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추석 선물세트는 1만원대에서 3만원대까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골고루 구성되어, 값비싼 선물세트의 홍수 속에서 선물구입에 망설이는 소비자들을 위한 선택을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전 세계적으로 2초에 1개씩 팔리는 더바디샵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화이트 머스크의 선물세트는 정상가(54500원)에서 33%나 특별할인된 가격(36000원)으로 특별 제공된다.

샤워 젤과 보디로션, 휴대가 용이한 핸드크림으로 특별 구성되어 고급스런 머스크향과 글리세린 성분이 뛰어난 보습을 제공한다. 더불어 화이트 머스크 제품은 화장품 업계 최초로 동물실험 반대를 위해 인공사향을 개발 및 적용한 제품으로 단순 제품 구매를 넘어 ‘동물사랑’이라는 밸류도 함께 담고 있는 뜻 깊은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기분 좋은 상큼한 향의 핑크 그레이프 후룻 세트는 샤워 젤과 미니 보디 버터, 미니 배쓰 릴리로 구성되어 매력적인 향과 촉촉한 보습을 동시에 선사한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알맞은 추천 제품이다.

신비하고 우아한 꽃향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링가 미니 세트’는 샤워 젤과 보디로션에 더하여 여행용으로 안성맞춤인 미니 샤워젤과 보디로션으로 구성되어 알찬구성은 물론 매끄러운 피부 생기를 선사한다.

싱그러운 봄날을 연상시키는 매혹적인 벚꽃 향의 ‘체리 블라썸 세트’는 샤워 젤과 보디 로션, 미니 배쓰 릴리의 필수 3종으로 구성되어 하루종일 상쾌한 리프레시 효과와 보습을 제공한다.

더바디샵 마케팅팀 김명주부장은 “지출이 많은 추석시즌, 주머니 사정으로 감사의 마음을 선뜻 전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할인가에 선보이게 되었다”며 “선택의 폭을 넓힌 알찬 가격의 합리적인 더바디샵 선물세트로 마음만은 한결 가벼운 추석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명절 대표 선물, 더바디샵 추석 선물 세트는 서울, 경기를 제외한 지역에서는 14일부터, 서울, 경기 지역은 17일부터 더바디샵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위 기간과 상관없이 24시간 내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