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연휴를 위한 예비&초보 아빠들의 ‘추석 가사 참여 서약’ 이벤트

 
 
유아의류 전문 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 구본철)는 추석을 맞이해 예비&초보 아빠를 대상으로 ‘제 2의 방귀남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진행하는 ‘제 2의 방귀남을 찾아라’ 이벤트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아빠의 육아참여 및 명절 준비에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온 가족 모두 즐거운 명절문화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총 2단계로 나누어 진행되며 먼저 1단계는 12일부터 28일까지 남편의 ‘추석 맞이 실천 다짐’을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 커뮤니티 ‘아초행’(아기 사랑 초보맘의 행복한 육아 세상 약자)에 등록하면 완료된다. 다음으로 추석 명절 기간 동안 다짐한 내용을 실천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과 간단한 사연으로 실천 서약을 인증하는 2단계는 9월29일부터 10월5일까지 아초행에 포스팅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0월10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아초행 회원들의 조회수 및 댓글, 호응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제일 높은 점수를 획득한 참가자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퓨토 스킨케어 3종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아가방앤컴퍼니 홍보팀 이근준 팀장은 “매년 명절마다 명절증후군에 시달리는 주부들이 많다”며 “아내와 남편 모두가 참여하는 새로운 명절문화를 통해 아내, 엄마가 행복한 사회가 되는데 일조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 커뮤니티 아초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