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lI 쉬폰크림 파운데이션 출시

 
 
내추럴한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최근에는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피부 표현, ‘생기 룩’이 하반기 메이크업 트렌드로 새롭게 등장하였다.

SK-II에서는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생기룩을 가장 완벽하게 완성시켜 주는 신제품, ‘SK-II 쉬폰크림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SK-II 쉬폰크림 파운데이션’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SK-II 동안 파운데이션에 핑크 레이어가 추가되어 타고난 듯 생기 있고 탱탱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제품이다.

새롭게 추가된 쉬폰핑크 레이어는 여성의 피부에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생기를 부여해 준다. 또한, 탱탱한 탄력을 위한 스템파워 레이어, 고운 파운데이션 입자에 SK-II 고유의 피테라가 함유되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주는 베이지 파운데이션 레이어까지 3가지 레이어가 합해져 자연스러우면서 타고난 듯 생기 넘치는 피부를 완성한다.

쉬폰핑크 펄 성분의 ‘쉬폰핑크 레이어’는 30여 종의 핑크 펄 가운데 엄선된 최적의 컬러로, 피부에 즉각적으로 핑크 빛 생기를 부여하여 한층 어려 보이고 생기 있는 얼굴을 완성해 주며, ‘스템파워 레이어’는 SK-II의 대표 동안 크림의 스템 아카넥스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탱탱한 피부 표현과 모공 커버에 효과적이다. 피부 톤에 맞춰진 다양한 컬러의 파운데이션 입자와 SK-II 고유의 피테라가 배합된 ‘베이지 레이어’는 뛰어난 밀착력과 흡수력으로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하고, 피부에 건강한 빛을 선사해 마치 타고난 듯 좋은 피부로 연출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