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커플 아웃도어 점퍼 코디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남장소녀로 열연중인 설리(재희 역)와 높이뛰기 선수 이민호(강태준 역)의 커플 점퍼가 인기다.

지난 9월 6일 방영된 8회 분에서 지니체고 육상부 일원으로 캠핑장 전지훈련에 참석한 재희와 태준은 점퍼 커플룩을 선보이면서 온라인 네티즌에서 귀요미 커플이다, 설블리(설리와 러블리의 합성어) 남장 패션에도 미소년 자체발광이다 등 다양한 반응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실제 극중에서 설리가 입은 점퍼는 스위스를 모티브로 하는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pole)’ 제품으로, 내추럴한 면터치의 사파리 실루엣으로 몸판과 팔꿈치에 브라운 컬러를 배색으로 덧대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다. 라운트 티셔츠와 카라 피켓 티셔츠와 같은 캐주얼한 제품과 코디가 가능하며 일상 생활에서도 가볍게 점퍼 대용으로 코디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제품이다.

민호가 입은 제품 역시 같은 센터폴 제품으로 투 레이어드 형태의 방수재킷이다. 외관이 면 소재의 방수재킷으로 어깨에서 팔꿈치까지 내려가는 웰딩 프린트가 인상적인 디자인이다. 가슴 안쪽 포켓에는 핸드폰이나 아이팟과 같은 미니 사이즈 기기를 넣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가벼운 산행은 물론 여행 시 캐주얼한 제품으로 입을 수 있다.

이외 캠핑장 씬에 나오는 텐트, 침낭 등도 모두 센터폴 제품으로 센터폴 매장에서 트레킹을 비롯한 다양한 캠핑용품을 판매한다. 센터폴은 빅토리녹스, 웽거, 스위스기어와 같은 브랜드와도 제휴를 맺고 있어 아웃도어 제품 외 유명 스위스 아웃도어 용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내일 방영될 9회 분에서는 재희(설리 역)와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된 은결(이현우 역)이 “나 너에게 할 말 있는데...”라며 결연한 표정으로 말문을 열면서 태준(이민호 역)과의 삼각 러브 라인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오는 12일 오후 9시 55분에 9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