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3분요리, 즉석밥, 생수 등 간편 요리 ‘서바이벌 박스’ 선보여..

 
 
이제 라면, 햇반, 3분 요리 등을 사러 귀찮게 마트로 가지 않아도 된다.

남성 직장인 종합서비스 포털인 덤앤더머스가 국내 처음으로 간편 요리 정기배송서비스인 ‘서바이벌 박스’를 출시했다.

서바이벌 박스에는 라면, 즉석밥을 비롯하여, 짜장, 카레, 북어국 등 3분 요리 간편조리식, 참치통조림, 김, 생수 등 일상적으로 간편하게 자주 소비하는 다양한 먹거리 상품 조합이 담겨 있다. 이 박스는 매달 업데이트되며 집이나 사무실 등 어디서나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덤앤더머스가 이번 서비스를 출시한 이유는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이 매번 슈퍼마켓이나 대형마트로 구매하러 가는 번거로움과 부피도 커서 운반이 어려운 점을 동시에 해소하기 위해서다.

또한 덤앤더머스는 마트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원칙을 세워 대부분 마트에서 전략적으로 이용하는 ‘1+1’ 등으로 필요한 수량보다 많이 구매를 하거나 필요치 않은 상품을 과소비하는 것도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서바이벌 박스 서비스를 신청하면 1회성으로 구매할 수도 있고, 정기 멤버십 가입시 매달 신경 쓰지 않아도 편하게 받아볼 수 있고,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