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희준 실제 여친 사진 공개돼..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방이숙의 남자 이희준의 실제 여자친구 노수산나의 미모가 화제다.

최근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희준의 실제 여친 노수산나의 미모’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노수산나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 긴 생머리로 청순하고 수수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희준 실제 여친 미모 공개에 네티즌들은 “방이숙도 울고 갈 미모”, “이희준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유를 알겠다”, “청순미가 물씬”, “두 사람이 너무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6월 이희준은 8살 연하 노수산나와의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를 끈 바 있다. 당시 이희준은 열애사실을 공개함에 있어 한 치의 주저함도 없을 정도로 노수산나에 대한 애정이 깊었으며,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연인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두 사람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선후배 사이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1년 넘게 교제해 오고 있다.

한편, 이희준은 최근 종영한 KBS 주말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천재용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노수산나는 연극 ‘너와 함께라면’, ‘연변엄마’, ‘오월엔 결혼할꺼야’, ‘딱 일주일만 만나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