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대표 브랜드 총집합…풍성한 추석 약속

 
 
㈜아모레퍼시픽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최고의 제품만을 엄선해 정성과 기품이 담긴 화장품 세트를 선보인다. 받는 사람의 만족이 배가 되는 아모레퍼시픽의 고품격 화장품 세트로 평소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먼저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전하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는 9월 한가위를 맞아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자음 2종은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자음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충만한 보습감의 젤 타입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결을 보드랍게 다듬어주는 ‘자음유액’ 기초 2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제품이다.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설라인으로 이루어진 진설기본 2종 세트는 피부 진액의 흐름을 다스려 깊이 있는 촉촉함을 완성하는 한방수인 ‘진설수’와 피부결을 보듬어 부드러운 윤택함을 완성하는 한방유액인 ‘진설유액’이 포함된 2종에 진설라인 5종 전제품의 견본품으로 구성됐다.

또 남성라인인 설화수 정양스페셜 2종 세트는 스킨 하나로 스킨이상의 가치를 주는 한방 에센셜 스킨 ‘정양수’와 매끄러운 얼굴로 만들어주는 한방 로션인 ‘정양유액’ 본품에 정양라인 3종 견본품과 궁중비누로 구성되어 있다.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도 민족의 명절, 추석을 더욱 풍요롭고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세럼 기획 세트는 2012년 9월 신제품인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세럼 가격인 22만원으로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크림 15ml(6만원 상당)와 아모레퍼시픽 기초 3종 대용량 샘플까지 들어있는 실속 세트이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깊은 솟에서부터 24시간 동안 안테에이징 성분을 지속적으로 방출해, 스트레스와 피부 노화로 이어지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주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세럼인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세럼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점 유효 성분인 퓨쳐 레스폰스 콤플렉스 TM(Future Response ComplexTM)와 최첨단 독점 기술력 그린티 모노셀 테크놀로지TM(Green Tea Monocell TechnologyTM)가 함유되어 있어, 스트레스 없는 맑고 건강한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아모레퍼시픽 헤라에서도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더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2종 기획 세트는 타고난 듯한 건강한 피부결은 물론 얼굴 전체 점, 선, 면까지 아울러 360˚ 입체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워터와 에멀전으로 구성되었으며, 샤워 코롱과 향수를 반반씩 섞어 놓은 보디 트리트먼트 프래그런스로, 사용하기 가볍고 흡수력이 빠르지만 보습 효과는 극대화한 헤라 오드 보 떼 블라썸 기획 세트는 오드 보 떼 스위티(15ml)를 추가 증정한다.

남성 제품인 헤라 옴므 럭셔리 2종 기획 세트는 헤라 옴므의 대표 스킨과 로션은 물론, 남성 전용 듀얼 클렌징 폼까지 포함하여 환절기를 맞이해 거칠어질 수 있는 남성들의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어 남편과 아버지를 위한 귀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에서도 기품을 더한 화장품 세트로 추석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건조하고 들뜬 각질을 정돈하고 피부 정화 작용을 통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촉촉한 사용감의 수분 스킨과 피부 정화와 유수분 밸런싱 케어로 부드럽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촉촉한 타입의 중건성 피부용 에멀젼으로 구성된 수분 베이직 케어 2종세트와 촉촉한 사용감의 24시간 롱래스팅 수분 크림인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으로 구성된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기획세트가 소중한 이들의 피부 도우미 역할을 할 예정이다.

한가위를 맞아 평소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실속 있고 알찬 선물세트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합리적 가격에 받는 사람의 만족은 배가 될 수 있도록 베스트 상품만을 모은 마몽드의 추석 기획 선물세트는 토털 솔루션 라인의 기초부터 비비크림의 체험 키트를 포함하여 추석의 풍성함을 가득 담았다.

마몽드는 고마운 분들께 최고의 선물을 드리고픈 마음을 담아 ‘토털 솔루션 모이스처 크림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출시 이후 줄곧 마몽드의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토털 솔루션 모이스처 크림’은 최적의 보습상태를 유지하여 미백, 보습, 주름 개선을 비롯한 10가지 피부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똑똑한 제품.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 피부 당김을 완화하고 주름과 피부톤을 개선하여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주고, 자극 없는 자연 유래 보습 성분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게 걱정 없이 선물할 수 있다.

특히 뛰어난 제품력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실속과 기쁨을 전해주는 선물 아이템이다.

㈜아모레퍼시픽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에서는 ‘마린 하이드로 인텐스 크림 기획 세트를 추석 선물로 추천한다.

마린 하이드로 인텐스 크림 기획 세트는 2012년 9월 신제품인 마린 하이드로 인텐스 크림(70ml)과 리리코스 기초 4종 대용량 샘플로 실속 있게 구성됐다.

마린 하이드로 인텐스 크림은 바다에서 찾은 놀라운 수분능력을 가진 함초를 원료로 하루하루 촉촉한 수분 보습효과뿐만 아니라 수분 탄력 효과까지 선사하는 수분 탄력 크림이다.

2012년 추석을 맞아 아이오페는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속탄력’을 되살려주는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인 슈퍼바이탈 2종 세트와 가장 받고 싶은 선물 넘버원 제품으로 손꼽히는 ‘아이오페 레티놀 에이지 코렉터’가 포함된 안티에이징 듀엣 세트를 선보인다.

슈퍼바이탈 2종 세트는 탄력저하, 주름, 거친 피부결, 건조함, 칙칙함 등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또 안티에이징 듀엣 세트는 노화의 핵심 징후인 미세 주름, 깊은 주름, 표정 주름, 모공 주름, 속 주름까지 다섯가지 주름을 한꺼번에 케어 해주는 밤 전용 주름 개선 기능성 에센스로, 15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아이오페의 대표 제품이다.

한율은 얼굴선까지 팽팽해지는 깊은 탄력을 선사하는 한율 극진 에센스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한율 극진 에센스는 인삼, 포공영, 산약, 고본, 승마를 96시간 열과 냉을 반복하여 성분의 효능을 극대화시킨 극진고를 함유하였다. 나이가 들수록 얼굴이 쳐지는 근본 원인인 피부 속 독소를 배출시키고, 재생력을 불어넣어 처진 얼굴선을 팽팽하게 올라붙은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한율은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여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개선해주는 한방 퍼스트 세럼 한율 율려원액도 선보인다. 한율 율려원액은 18시간 동안 훈증법으로 초기에 증류되어 나오는 나쁜 액은 버리고 효능 높은 좋은 성분만을 모은 깨끗하고 순수한 한방 농축액 83%와 갈색 솔잎 성분을 담았다.

이외에도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남성 화장품 브랜드 오딧세이가 블랙라인을 통해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25여 년 간의 발효과학으로 탄생된 효시아도 피부 본연의 윤기와 빛을 되찾아주는 베이직 케어 제품인 효시아 온음 2종을 추석 선물 세트로 출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