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스타일업 카드 & 미니북 증정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대표 허민호)이 가을 트렌드 완성을 위한 스타일 업 카드와 미니북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스타일 업 카드와 미니북은 제품 구매 고객과 카카오톡의 플러스친구 전원을 대상으로 9월 간 선착순 증정된다. 스타일 업 카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2가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스마트 쇼핑 아이템이다. 9월 13일까지 1만 5천원이상 구매 시 1천원의 할인 혜택을, 9월 14일~26일까지 3만원이상 구매 시 3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소지자는 해당 기간 내에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해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다.

또한 스타일 업 미니북은 올 가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핫 아이템을 소개하고 다양한 제품을 알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별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시크한 가을 여자를 완성시켜 주는 뷰티 아이템으로 신제품 클리오 ‘워터프루프 턴라이너 트위스턴’과 메이블린 ‘레셔니스타 마스카라’를 추천하고 있다.

특히 현재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캔메이크 컨실러 10주년 한정판’, 고운세상 ‘브라이트닝 밤’, ‘차앤박 파워브라이트닝 디데이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들의 구매 시 할인 혹은 추가 구성품 증정 혜택 서비스를 안내한다. 페라가모 세뇨리나 오드퍼퓸, 랑방 메리미 등의 향수 할인 혜택 서비스도 소개하며 미니북을 통해 올 가을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는 댓글로 스타일업 미니북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7가지 스타일 업 아이템 중 2가지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댓글 작성 이벤트는 오는 9월30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250명은 10월10일 공지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