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플레르’ 룩 제안

 
 
네이처리퍼블릭은 2012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프랑스 남부도시 프로방스의 청명한 햇빛과 가을 들판의 로맨틱한 컬러를 담은 ‘프로방스 플레르’ 룩을 제안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로방스 플레르’ 룩은 버건디와 플럼, 브라운 등 가을 컬러의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순수하면서도 고혹적인 이미지를 완성시켜 주는 것이 특징으로, 네이처리퍼블릭의 전속 모델인 신세경이 자유롭고 낭만적인 프로방스의 가을 소녀로 변신했다.

카렌듈라를 모티브로 한 네이처리퍼블릭의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제품은 카렌듈라가 만발한 이미지를 형상화한 4색 멀티 블러셔와 워터프루프 기능의 펜슬 타입 젤 아이라이너, 일러스트 종이 패키지의 립스틱, 아이섀도 등으로 구성됐으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가을의 향기를 품은 고혹적인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서는 먼저 ‘스네일 테라피 50 비비크림 SPF30 PA++’를 얇게 펴 발라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있게 만든다. ‘프로방스 플레르 멀티 블러셔-2호 피치’를 볼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둥글리듯 바르고, 블러셔의 밝은 계열 쪽으로 섞어 T존에 살짝 터치해주면 생기 넘치고 입체감있는 얼굴이 완성된다.

눈은 ‘네이처 아일랜드 아이섀도우-플럼그레이’를 쌍꺼풀 라인 중심으로 바른 뒤 올 가을 유행 컬러인 ‘프로방스 플레르 젤 아이라이너-1호 버건디’로 속눈썹 라인에 가깝게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뒷면의 스폰지 팁을 이용해서 그러데이션을 주면 한층 깊이있게 연출할 수 있다. 입술은 ‘프로방스 플레르 립스틱-3호 카밍베이지’를 이용해 크리미하고 촉촉함이 느껴지도록 표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