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처럼 셀프 관리할 수 있는 ‘뷰티테크’ 제품 잇달아

집에서의 관리만으로는 부족함을 느껴 피부과나 에스테틱숍, 헤어숍 등 뷰티 전문공간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정기적으로 꾸준히 뷰티케어를 받기엔 그 비용이 다소 부담스럽고, 바쁜 직장여성들은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똑똑한 여성들은 이제 집에서 더 편하게, 더 경제적으로 뷰티를 관리한다.

그에 따라, 전문가에게 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낼 수 있는 과학적인 뷰티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현란한 손재주를 익히거나 애쓸 필요 없이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간단한 홈 케어 기기에서부터 과학적인 뷰티케어 제품까지 똑똑한 뷰티테크 제품들이 쏟아져 나와 주목을 받고 있다.

# 도브 ‘데미지 테라피 인텐스 리페어 2-스텝 트리트먼트’

 
 
바쁜 일상에 쫓겨 따로 관리를 받을 시간이 없거나 비싼 헤어숍 클리닉이 부담이 된다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2-스텝 트리트먼트’로 똑똑한 헤어케어를 즐겨보자.

도브 ‘2-스텝 트리트먼트’는 4회 사용한 경우 개선된 모발 상태가 유지되는 것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다. 씻어내는 트리트먼트 타입인 Step 1이 모발 깊숙이 단백질 영양 성분을 침투시키고, 발라서 사용하는 세럼 타입 Step 2가 손상된 모발을 매끄럽게 코팅해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2-스텝에 따라 이중관리를 할 수 있어 집에서도 좀 더 확실하고 완벽한 손상모발 케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2가지 제품 복합 사용으로 손상모발에 확실한 효과를 가져다주는 똑똑한 홈 케어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2-스텝인 세럼은 향이 좋고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평소 파우치에 넣고 다니며 수시로 발라도 안성맞춤이다.

# 뉴트라 소닉 ‘음파 진동 클렌저’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비싼 관리를 받는 것만큼의 효과가 있는 진동 클렌저가 있다. 뉴트라소닉의 ‘음파 진동 클렌저’는 치과에서 스케일링 원리로 널리 알려져 있는 음파 진동 기술을 이용해 일반 세안이나 클린징으로는 닿을 수 없는 피부의 깊고 좁은 모공 속 노폐물, 피지, 각질 등의 제거를 돕는다. 이와 함께 마사지 자극을 통한 혈액순환 촉진 등 이제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관리의 효과를 경험하게 해주는 클렌징 제품.

뉴트라소닉은 이미 미국, 영국, 프랑스 등 18개국에서 지난 2년간 100만개 이상 판매된 브랜드로 할리우드스타인 다코타 패닝, 엠마 왓슨, 크리스틴 스튜어트 등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 차앤박 ‘White Peel’(필링-중화-수딩 3단계 홈케어)

 
 
전문 각질제거와 미백케어을 피부과가 아닌 집에서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전문가의 오랜 노하우로 개발된 필링 프로그램으로 손쉽게 설명을 보며 따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 필링-중화-보습의 3단계 시스템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게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스마트 필링젤과 붓, 수분 및 영양 팩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1단계 필링 에멀전을 펴발라 준 뒤 5~7분 정도 기다린 후 2단계 시트지로 잔여물을 닦아내 준 뒤, 3단계 마지막 시트팩으로 보습을 하여 마무리 해준다.

# 바비 ‘네일 프린터 (Barbie Nail Printer)’

 
 
네일아트도 이젠 디지털프린터로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네일숍에 가는 비용이 부담스러워 집에서 혼자 네일을 할 경우, 단번에 본인의 부족한 실력이 티가 나기 마련이다. 네일아트 숍에서 수작업으로 비싼 금액을 지불하고 손톱에 그림 장식을 하던 것을 프린터로 간단히 처리할 수 있게 해 눈길을 끄는 제품이 있다.

바비 ‘네일 프린터’는 PC USB 포트에 연결해 작동되며 소프트웨어에는 수천 가지 이상의 사전 도안이 탑재돼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소비자가 직접 업로드 한 사진도 도안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프린터에는 카메라가 내장돼 자신의 손톱에 어떤 문양이 그려질지 미리 살펴볼 수 있으며 열팽창방식의 잉크젯 모듈을 사용하는 이 프린터는 미용용으로 구분되는 잉크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다고 한다. 손가락 하나에 도안이 그려지는 시간은 수초가 안 걸리며 이렇게 그려진 손톱은 수일 동안 도안이 유지되어 네일숍 가는 비용과 시간을 모두 아낄 수 있는 셈.

#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

 
 
여름철 여성들이 제모에 투자하는 비용만 해도 어마어마할 것이다. 또한 한 두 번으로는 완벽한 제모효과를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일정 기간이 지난 후 다시 피부과에 들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 마련. 그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손쉬운 뷰티테크 제품이 있다.

한국 식약청과 미국FDA가 승인한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지속적인 레이저 제모효과를 제공하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다. 특히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제모기와 동일한 레이저 기술을 사용하여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가정에서 편안하게 제모할 수 있으며, 5단계 출력 설정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 닥터시스 ‘엑스퍼트’

 
 
많은 여성들이 백옥같이 하얗고 탱탱한 피부를 위해 미백화장품, 주름개선화장품 등 피부에 좋다는 화장품과 에스테틱을 수없이 찾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라도 피부에 제대로 흡수되지 않으면 피부에 겉돌 뿐 원하는 결과를 얻기 힘든 것이 사실. 그래서 홈 셀프 에스테틱을 표방하는 미용기기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닥터시스(Dr.SYS)의 ‘엑스퍼트’는 전문 피부관리실 및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이온 마사지기의 원리를 적용한 홈 에스테틱 미용기기로, 이온 방출과 진동기능이 단계별로 프로그램화 되어 유효성분들의 피부흡수를 도와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1초에 500만 번이라는 미세한 초음파 진동 수로 피부에 자극 없이 화장품의 흡수율을 30배로 올려 그 효능을 극대화 시켜주는 제품. 각각의 기능에 맞는 버튼으로 딥클렌징은 물론, 주름개선, 마사지, 미백 등의 효과를 골라 사용할 수 있어 피부상태별로 맞춤 마사지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