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살롱 전용 토털 헤어케어 라인

▲ 새로 출시된 시세이도 ‘더 헤어 케어(THE HAIR CARE)’4종 라인
▲ 새로 출시된 시세이도 ‘더 헤어 케어(THE HAIR CARE)’4종 라인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 시세이도의 프리미엄 일본 헤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한국’(SHISEIDO PROFESSIONAL KOREA)은 오는 2012년 10월 8일, 헤어 살롱 전용 토탈 헤어케어 4종 라인인 ‘더 헤어 케어(THE HAIR CARE)’를 출시한다.

루미노제닉은 모발에 탁월한 윤기를 부여하고, 염색 염료와 멜라닌 색소의 유출을 막아 모발 고유의 색상 및 염색 모발의 색상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라인이다.
아쿠아 인텐시브 라인은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수분을 정착시키고 손상된 부분을 보수하며, 모근에서 모발 끝까지 깊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휀테 포르테 라인은 두피 트러블을 방지하고 두피의 방어막 기능 및 재생력을 강화시켜 두피의 힘을 길러준다.
슬릭라이너는 모발 손질을 쉽게 만들어주는 라인으로 흐르는 듯 찰랑거리는 스트레이트 모발로 만들어 주는 라인이다.

 
 

더 헤어 케어(THE HAIR CARE)는 ‘머리를 대접하고, 마음을 채운다’ 콘셉트로, 두피 및 모발의 상태를 최적화하고 고객의 마음까지 만족시키기 위해 모발 과학 · 피부 과학 · 심리 연구를 결집하여 만들었다. 모발과 두피 고민에 대한 광범위한 범위를 해결해주는 포괄적인 라인업을 제안하며, 헤어 디자이너와의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두피와 모발에 적합한 살롱 트리트먼트와 홈 케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