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제, 회원제 운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프리미엄 헤어살롱 아이벨르가 현대백화점 충청점 오픈 기념으로 배우 장미희 사인회를 개최했다.

장미희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고급스럽고 지적인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아이벨르의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 지난 9월 1일 청주에 오픈한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사인회를 열게 되었다.

이날 사인회에는 평소 대중들에게 노출이 적은 배우 장미희를 보기 위해 초대권을 지참한 아이벨르 회원을 포함한 많은 인원이 몰렸지만, 장미희는 시종일관 여유로운 미소와 매너로 팬들을 대해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사인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아이벨르는 ㈜디이노가 쟈끄데상쥬 운영 20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2년 현대백화점과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헤어살롱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아이벨르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고 차별성과 특별함에 가치를 부여하는 분들을 주요회원으로 모시며, 간단한 시술에서부터 시술과 케어를 통합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서비스한다. 예약제, 회원제로 운영되어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시술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회원들이 다른 헤어살롱에서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 특히 전면의 대형 유리창을 통해 현대백화점 하늘정원의 전망을 보며 시술 받을 수 있어서, 아늑하고도 편안한 휴식과도 같은 분위기 속에서의 시술로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벨르의 김진수 대표는 “아이벨르는 고품격 프리미엄 헤어살롱 브랜드로 오픈 이후로 현대백화점 내 입점 헤어살롱 중 최고의 매출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에 그 인기를 바탕으로 중부권 최대 규모이며 전국 현대백화점 중 세 번째로 큰 규모인 현대백화점 충청점(청주)에 매장을 오픈했다. 자연친화적이며 개인의 휴식을 존중하는 독자적인 시술공간에서 여태껏 어느 헤어살롱에서도 경험해 보지 못했던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을 자부한다”고 말했다.

 

▲ 자연친화적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의 프리미엄 헤어살롱 아이벨르
▲ 자연친화적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의 프리미엄 헤어살롱 아이벨르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