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Veet), 2012 춘계 서울패션위크 공식후원

 
 
세계 제1위 제모브랜드 비트(Veet)는 제모 케어도 패션의 시작이라는 점을 부각하기 위해 이번 2012 춘계 서울패션위크에 공식 후원하여 국내 패션산업의 발전에 동참했다.

서울패션위크를 찾는 관람객에게 비트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부스를 설치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특히 이상봉, 지춘희, 손정완, 최범석 등 한국을 대표하는 36인의 최고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서울컬렉션에 후원하여 패션 피플들이 애용하는 비트 '애프터쉐이빙 바디 모이스춰라이저'와 비트 '인샤워 제모 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했다.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패션위크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브랜드 육성을 통해 세계 5대 패션위크로 도약하기 위한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행사이다. 지난 4월 2일부터 4월 7일까지 6일간의 일정으로 잠실 올림픽 공원 내 평화의 광장에서 진행된다.

서울패션위크는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를 가장 빨리 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패션아이템들을 경험할 수 있어 셀리브리티와 유명 패션피플은 물론 약 2만 여명의 일반인들도 관람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행사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패션컬렉션 외에도 시민참여 패션기부 행사 등 패션비즈니스 업그레이드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문화예술을 접목한 시도들이 돋보이는 행사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후원과 관련하여 기획을 진행한 옥시 레킷벤키저 마케팅 김도형 부장은, ”서울패션위크라는국내 최고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패션행사의 후원을 통해 여성들을 겨냥해 세계 제1위 제모 브랜드를 알리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각 컬렉션에 제품을 증정하여 노출의 계절을 맞아 쉽고 편리한 제모 케어 이미지를 알리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라고 후원 의도와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