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브랜드,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 다양하게 진행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오픈 3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매장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타임스퀘어에 입점한 패션, 스포츠, 잡화, 외식, 리빙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 브랜드로는 SOUP, 노스페이스, 인디안, 게스, 메이풀, 미쏘시크릿 등이 참여한다.

SOUP은 트렌치코트와 기획바지를 각각 8만9000원과 2만9000원에 판매하며, 미쏘시크릿은 브라/팬티세트를 1만5000원에 판매한다. 게스는 맨투맨 티셔츠를 3만9000원에, 남녀 청바지를 5만9000원에 판매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토트백을 증정한다.

스포츠 브랜드인 노스페이스, 나이키 등도 참여해 나이키에서는 일부 운동화를 30% 할인 판매하며, 노스페이스에서는 썸밋, 눕시쟈켓 구매 시 버클리 미드∙로우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잡화 브랜드인 나인웨스트와 스티브매든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풋크림 또는 텀블러를, 리빙 브랜드인 프랑프랑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하 1층의 식당가에서도 3주년을 맞아 타임스퀘어와 같은 9월에 태어난 고객들에게는 테이블당 1개의 무료 메뉴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레스토랑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해 한일관에서는 전통구이 반상 ‘지(池)’ 주문 시 토란 닭 안심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하며, 템포콰드라토에서는 3주년 기념세트를 30% 저렴한 7만9000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코트야드바이메리어트에서도 개관 3주년 기념 ‘3 위시 트리(3 Wish Tree)’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7일까지 5층 메인로비에서 위시트리를 찾아 호텔에 바라는 점 3가지를 적어 보내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윤강열 과장은 “오픈 3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타임스퀘어 오픈 기념일이 있는 9월엔 타임스퀘어에 오셔서 스페셜 문화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쇼핑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