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총 50명의 서포터즈 모집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BRTC(비알티씨)에서 공식 서포터즈 ‘블루멤버스’3기를 모집한다.

‘블루멤버스’는 BRTC의 상징인 파란색 BLUE는 ‘청결함’과 ‘신선함’ 그리고 ‘깨끗함’을 의미하며 마니아들을 의미하는 ‘MEMBERS’가 합쳐진 뜻으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젊고 활기찬 희망을 표현하는 서포터즈 그룹이다.

BRTC(비알티씨) 블루멤버스 3기는 9월 3일부터 24일까지 약 3주간 BRTC(비알티씨) 공식 쇼핑몰과 BRTC 공식 서포터즈 카페 블루멤버스(http://cafe.naver.com/cafebrtc)를 통하여 총 50명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BRTC 블루멤버스는 남녀노소 화장품에 관심이 많거나 특히 블로그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와 커뮤니티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BRTC 공식 쇼핑몰에서 블루멤버스 모집 페이지를 다운 받아 개인 블로그에 전체 공개로 스크랩한 뒤 지원서에 스크랩한 URL을 첨부하여 메일(amipr@skinami.co.kr)을 통해 지원 할 수 있으며 발표는 9월 25일 공식 쇼핑몰과 카페를 통해 공지와 함께 통보된다.

지원자 중 선발된 50명은 10월부터 5개월 동안 BRTC(비알티씨)를 대표하는 서포터즈로써 활동을 하게 되며 매월 신제품 및 베스트 제품 품평, 활동기간 동안 여러 가지 미션수행을 통하여 우수 팀원들에게 BRTC에서 마련한 제품과 사은품이 제공 되며 3기 종료 후에는 BRTC(비알티씨) 공식 쇼핑몰 최고 회원 등급이 적용된다.

한편 BRTC(비알티씨, www.brtc.co.kr) 블루멤버스 3기 모집에 관련된 자세한 모집 내용 및 지원 방법은 공식 쇼핑몰과 공식 서포터즈카페 블루멤버스(http://cafe.naver.com/cafebrtc)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