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II 프리미엄 EX 팔자주름크림 특별 기획세트’ 출시

 
 
소망화장품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RGII에서 깊고 굵은 팔자주름을 예방하고 개선해주는 스페셜 케어 아이템 ‘RGII 프리미엄 EX 팔자주름크림 특별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RGII 프리미엄 EX 팔자주름크림 기획세트’는 소망화장품의 베스트셀러인 ‘RGII 프리미엄 EX 딥 링클 라인 크림(팔자주름 크림)’ 과 ‘RGll 프리미엄 EX 딥 링클 라인 패치(팔자주름 패치)’, 미세진동 마사지 기구인 ‘RGII 프리미엄 EX W-Care’로 구성되어 있다.

‘RGII 프리미엄 EX W-Care’는 인기 있는 피부과 시술 전기이온영동요법(iontophoresis) 이론을 도입하여 팔자주름 크림과 팔자 패치의 풍부한 보습 성분과 영양분을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또, 미세진동을 통해 피부에 반복적으로 물리적 접촉을 해줌으로써 피부에 좋은 성분의 효능을 높이고,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이완시켜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 효과를 준다.

깊고 굵은 팔자주름을 개선해주는 ‘RGII 프리미엄 EX 팔자주름 크림’은 Rg2가 50% 함유된 홍삼 추출물이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어 깊은 주름의 고민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며 Rg3가 피부 탄력을 잡아준다. 또한 저분자 히아루론산, 3가지 펩타이드가 탄탄하게 차오르는 탄력감을 선사하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이마나 미간, 눈가 등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에 함께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RG ll 프리미엄 EX 팔자 패치’는 고농축 에센셜 멜팅 필름과 주름 개선 기능성 팔자주름 패치의 2중 케어로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풍부한 보습력의 보습 성분이 메마른 입가 피부와 주름 부위에 메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한편 ‘RGII 프리미엄 EX 팔자주름크림 특별 기획세트’ 는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