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온라인 쇼핑몰에서 ‘미션! CF 순서를 맞춰라’ 프로모션

 
 
어린 주름 에센스 TV CF 방영을 기념해 선물을 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가을 주력 제품인 ‘포에버 래스팅 프레셔스 오일 에센스’의 TV CF 방영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온라인 쇼핑몰에서 ‘미션! CF 순서를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경과 함께 촬영한 ‘포에버 래스팅 프레셔스 오일 에센스’의 15초 광고 영상을 보고 순서를 맞춘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해당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TV CF 스틸컷의 순서를 적고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광고 제품인 ‘포에버 래스팅 프레셔스 오일 에센스’는 주름개선 기능성 세럼으로 피부 속 잠재 주름과 어린 주름을 케어해 준다. 핵심 성분인 ‘불멸의 꽃’으로 불리는 애버래스팅 플라워가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유기농 에버라스팅 꽃수(水)를 함유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 준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포에버 래스팅 프레셔스 오일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의 사용 후기를 올려 준 고객 중 자신만의 활용법과 우수 후기를 올린 총 25명을 선정해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 30,000원(5명), ‘포에버 래스팅’ 트라이얼 키트 4종(20명)에게 선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