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만 해도 정품 미스트 증정 등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코스메틱브랜드 르샤(LESHA)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르샤몰을 오픈하며 국내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메이크업아티스트 브랜드인 르샤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롯데, 동화면세점 등의 국내 면세점에 입점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왔다. 이러한 엄격한 품질테스트와 차별화된 노하우로 만들어진 르샤는 최근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인지도를 높여가며 공식쇼핑몰 역시 갖추게 된 것.

새로이 선보이는 르샤몰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로 탄생한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이와 함께 ‘Recommend(전문가추천)’ 코너를 통해 아티스트들이 전해주는 메이크업 노하우도 얻을 수 있다. 이 코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직접 르샤 제품을 전문가처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다양하게 전해줄 예정이다.

 
 
르샤에서는 이번 르샤몰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온라인몰 회원 가입만으로도 르샤 정품 미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 그동안 르샤 제품을 기다려준 국내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할 예정이다. 오픈과 동시에 선착순 1000명의 가입자들이 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또, 구매고객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됐다. 르샤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메이크업박스를 증정하며, 9월 한 달간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스와로브스키 주얼리세트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벤트, 인기상품 구매고객 특별 증정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있다.

㈜뷰티르샤의 송대림 상무는 “그동안 면세점 중심으로만 만날 수 있던 르샤를 이번 공식 쇼핑몰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그동안 르샤를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오픈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의 성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