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끼 스페셜 K먹고 멋진 스키니까지~

 
 

㈜농심 켈로그의 세계 판매 1위 시리얼 스페셜K는 리바이스와 함께 청바지 프로모션인 ‘스페셜 K 1000명에게 리바이스 스키니진의 행운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9월 3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부분의 한국 여성들이 체중 감량 결과를 청바지로 확인한다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되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스페셜K 청바지 프로모션 제품을 구입한 후, 제품 패키지 안에 들어 있는 응모 번호를 켈로그 웹사이트에 접속 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14만원 이상 상당의 리바이스 스키니 진을 경품으로 증정한다(당첨자 발표는 11월 23일).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판매 1위 시리얼 ‘스페셜K’가 2010년 한국 성인여성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 여성 두 명 중 한 명은 다이어트 할 때 체중계(50%)와 자기 몸에 맞는 청바지(48%)를 기준으로 삼고, 5명 중 2명(39%)은 청바지 라인을 살리기 위해 다이어트를 해본 적이 있다고 답했다. 또한 성인 여성의 75%가 체중 감량 결과를 청바지로 확인한다고 말해 여성들에게 청바지는 ‘체중감량의 바로미터’ 역할을 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켈로그 측 관계자는 “몸매라인을 잘 살려주는 청바지는 여성들에게 자신감과 만족감을 줄 수 있다. 또한 청바지가 몸매관리를 하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목표를 향해 도전 할 수 있는 동기 부여 수단이 될 수 있다”며 “그런 점에서 스페셜K를 구입하면 청바지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여성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충분히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