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 사이토젠’ 라인 구매 시 마스크 2종 증정

▲ ‘AQ 사이토젠’ 라인
▲ ‘AQ 사이토젠’ 라인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는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온이 급격하게 변화하는 환절기에는 여름 동안의 무더위로 인해 지친 피부가 더욱 예민해지고 약해지기 때문에 기초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된다. 이에 코스메 데코르테에서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 한 것.

이번 프로모션은 9월 한 달 동안 ‘AQ 사이토젠’ 라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전국 코스메 데코르테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AQ 사이토젠 아이존 에센스’, ‘AQ 사이토젠 토탈 리프트’, ‘AQ 사이토젠 데이크림’으로 이 중 2품목 이상 구매 시 시트 마스크 2종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 ‘AQ 사이토젠’ 구매시 추가 마스크 증정
▲ ‘AQ 사이토젠’ 구매시 추가 마스크 증정
추가 증정되는 시트 마스크 2종은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주는 ‘VSP 리프트 마스크’와 풍부한 히아루론산이 함유된 보습 마스크인 ‘VSP 에센스 마스크 히아로니스트로’로 환절기에 푸석해진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 제품이다.

한편,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총 3가지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구성된 코스메 데코르테의 ‘AQ 사이토젠’ 라인은 ‘리퀴드 셀 라메라’ 처방으로 손상된 피부 결을 보호하고, 주요 성분 중 하나인 ‘라이스 스테롤’이 피부에 탄력을 채워 윤기 있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AQ 사이토젠 아이존 에센스’는 오일과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은 제품으로 눈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기능성 에센스이다. ‘AQ 사이토젠 토탈 리프트’는 페이스 리프팅 에센스로 피부 속부터 끌어 올린 듯한 리프팅 효과로 또렷한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AQ 사이토젠 데이크림(SPF20/PA+++)’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낮 시간 동안의 다양한 자극 속에서도 페이스 라인의 탄력을 흐트러짐 없이 유지시켜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