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스 워터 & 크림 등 2종 구성

 
 
싸이닉(SCINIC)이 강력한 수분력으로 무장한 신제품 ‘아쿠아 EX 블랙시리즈’를 공식 론칭한다. 싸이닉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아쿠아 EX 젤리 라인’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라 출시 전부터 이목을 모았다.

‘아쿠아 EX 블랙시리즈’는 ‘아쿠아 EX 블랙 에센스 워터’와 ‘아쿠아 EX 블랙 젤리 크림’ 등 총 2가지로 구성되었으며, 다음 달부터 버블 폼 등의 제품이 추가 라인업 될 예정이다. 전 제품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인증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문명이 닿지 않은 바다 속 자연 그대로의 무한한 영양을 응집해 수분력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태양광도 닿지 않은 해양심층수의 블랙 미네랄은 물론, 오염되지 않은 심해의 블랙 해초, 기나긴 인고의 시간을 견뎌낸 블랙진주, 바다 속 마린 콜라겐 등 싸이닉 만의 블랙 마린 콤플렉스가 수분과 영양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한다.

해양심층수의 무한한 미네랄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진주 중의 진주라고 불리우는 블랙진주가 피부 혈관을 자극하여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마린 콜라겐은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고 피부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윤기를 부여해 준다. 비타민이 풍부한 블랙해초가 빼앗긴 윤기와 탄력을 증진시켜 건강하고 팽팽한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아쿠아 EX 블랙 에센스 워터’는 오일층과 수분층이 구분되어 있어 뿌리는 즉시 수분층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오일층이 수분 증발을 막는 코팅 역할을 하여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싸이닉만의 뿌리는 에센스 워터 공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스킨+로션+에센스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미스트형 에센스다.

‘아쿠아 EX 블랙 젤리 크림’은 형상기억 제형으로 피부 탄력 부여에 효과적이며, 블랙 마린 콤플렉스가 엘라시틱 제형으로 응집되어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장시간 쫀쫀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바다 속 블랙 원료의 항산화 효과는 물론, 피부 윤기는 지속시키면서도 끈적임이 적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