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프로그램, 추석맞이‘예진생 결초보은 이벤트’진행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예진생 결초보은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비프로그램의 고품격 홍삼 라인인 예진생 제품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 및 특별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들의 건강한 삶을 후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비비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이메일, 연락처, 주소 등 개인정보를 업데이트 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선물하고 싶은 예진생 홍삼 제품과 대상, 개인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응모자 20명에게는 비비프로그램의 고품격 홍삼 제품인 예진생 라인 중 선택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 비비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예진생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천삼화(天蔘化)기술로 홍삼의 유효성분 함량을 높여 가족의 건강함을 유지하고 관리해 주는 고품격 홍삼 라인이다. 예진생 진생베리보액, 예진생 천삼액, 예진생 홍삼진액청을 포함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쳐 원기회복이 필요한 분, 외부환경과 자극으로부터 신체의 면역력 증진을 원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선물이 될 것이다. 특히 예진생 진생베리보액은 인삼의 일생 중 4년에 단 한번 얻을 수 있는 ‘진생베리’ 성분을 최초로 함유한 프리미엄 홍삼제품으로 지난 4월, 그 혁신성을 인정받아 세계 식품부분 어워드인 ‘SIAL Innovation Award’에서 건강기능식품 중 세계 최초로 수상하기도 했다.

비비프로그램 관계자는 “비비프로그램이 소비자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기에 그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라며, “평소 사랑하는 가족 및 특별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써 소비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비비프로그램 예진생 결초보은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비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