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협력사 임원진 포함 600여명의 VIP 참석

 
 
세계 최대 슈즈쇼핑센터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지난 2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국내 론칭 10주년을 기념한 ‘THE MAGIC_마술 같은 10년, 마법 같을 10년’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년간 ABC마트가 국내 신발 시장을 개척해온 도전의 역사를 회고하고, 그 역사를 함께한 내외부 관계자들을 초청, 10년 동안의 노고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는 ABC마트 코리아의 이기호 대표와 ABC마트 재팬의 임원, ABC마트 전 임직원을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협력사 임원진, 업계 교수진 등 600여명의 VIP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더불어 ‘THE MAGIC_마술 같은 10년, 마법 같을 10년’ 행사는 타이틀에 걸맞게 처음부터 끝까지 매직 쇼의 화려한 볼거리로 가득 채워졌다.

 
 
본격적인 행사 시작 전부터 행사장 로비에서는 참가자들을 반기는 매직 스테이지가 펼쳐졌고, 행사 시작 후에는 국내 대표 마술사인 이은결이 등장마술, 프린트마술, 10주년 세레모니 마술 등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이 날 행사에서는 ABC마트 코리아의 이기호 대표가 이은결의 마술 쇼를 통해 깜짝 등장해 더욱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 대표는 깜짝 등장 후 이어진 기념사를 통해 “한국에 ABC마트가 소개된 이래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도움으로 이렇게 건강한 모습의 1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우리는 신발로 서로의 마음을 나눌 수 있고 부부, 자녀, 가족이 모두 행복해 질 수 있는 쇼핑 공간을 만드는 꿈을 꾼다”고 전했다.

이어 “이 꿈을 ‘Wear happiness’의 문구에 담아 신발을 통한 행복유통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니 지금까지와 같은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고 돌봐 주시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ABC마트 코리아는 전 세계 150여개 브랜드의 최고 유행 제품을 취급하는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로서, 2007년부터 2011년까지 연평균 매출 성장률 40%을 달성하고 있다.

올해 3400억원의 매출이 예상되고 있으며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직영점 100호점을 돌파한 ABC마트 코리아는 2017년까지 매장수 200개, 매출액 1조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