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어 화보 통해 고급스런 관능미 보여..

 
 
배우 장신영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장신영은 남성지 ‘에스콰이어’ 9월호 ‘A WOMEN WE LOVE’ 화보 촬영을 통해 과감한 노출과 포즈로, 숨겨져 있던 그녀만의 고급스런 관능미를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의 장신영은 블랙 & 화이트의 심플한 바디슈트에 화이트 셔츠를, 톱 브라에
자켓을 매치하는 등 시크한 섹시 룩을 선보였다. 글로시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내츄럴 헤어스타일로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관능미는 빛을 더했다.

이번 화보를 촬영한 그리디어스 스튜디오의 포토그래퍼 덕화 실장은 “장신영은 풍부한 감수성과 내면의 우아함을 지닌 여배우였다. 건강한 바디 라인은 물론 스텝들의 찬사를 자아내게 했던, 그녀의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연기는 훌륭했다”며 “순수함과 함께 매혹적인 성숙미를 지닌, 내면과 외면이 농익은 여배우 장신영을 만날 수 있었던 촬영이었다”고 극찬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익숙하고 오랜된 것들을 통해 힘을 얻는다는 장신영의 ‘한치의 빈틈’에 대한 스토리와 함께 연기, 남자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한편 장신영은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추격자’를 끝내고,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장신영이 연출한 “A WOMEN WE LOVE”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에스콰이어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