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프리미엄 한방 스킨케어 라인 ‘결’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피부가 쉽게 지치는 환절기 피부 보양을 위한 프리미엄 한방라인 ‘결’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결’은 피부의 세가지 결을 다스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살려 주고,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프리미엄 한방라인이다. 열 노화와 독소를 다스리는 한방명약의 조화가 특징으로 피부결, 탄력결, 윤기결 삼(三)결을 관리해준다.

거머리에서 추출한 ‘히루딘’ 성분이 피부의 독소를 다스려 혈색을 개선해주며, 산야초 효소를 이용한 24개월 옹기 발효법으로 매끄럽고 생기 있는 건강 피부를 선사한다. 12가지 한약성분을 처방한 청열 보윤단은 열로 인한 피부노화를 관리해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여기에 정제수 대신 녹용에서 추출한 녹용 콜라겐 수를 사용하여 한층 윤기 있고 촉촉한 보습감을 자랑한다.

‘결’ 라인은 총 6종으로, 세안 후 기초 첫 단계에 풍부한 보습을 전달하고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는 ‘윤진 보액’, 촉촉함과 청량감으로 피부를 정돈하는 ‘보윤 수액’, 깊이 있는 보습과 탄력감을 부여하는 ‘보윤 유액’, 윤기와 결을 다스리는 고농축 한방 영양 세럼 ‘보양 진액’, 건강한 피부 결을 완성하는 한방 고영양 ‘보양 크림’, 눈가 피부 결에 생기와 탄력을 찾아주는 한방 아이크림 ‘진생 안고’로 구성되어 있다.

파라벤, 인공색소, 탤크, 설페이트계, 계면활성화제, 미네랄 오일 등 피부에 유해한 5가지 성분을 배제하여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결’ 라인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tonymoly.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