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출시

 
 
소망화장품은 단아한 한국 고유의 미인상을 담은 한방브랜드 ‘다나한’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더해 한층 탄력있고 어려보이는 피부로 가꿔주는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를 출시했다.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는 신경쓰면 좋아진 듯 하다가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해도 나빠지는 피부 현상을 ‘피부요요’로 보고 이를 근본부터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즉, 피부 본연의 힘인 순환과 균형이 무너질수록 피부가 나빠지고 노화가 급속히 진행된다는 데서 착안하여, 피부 순환과 흡수력을 높여 항상성을 조율함으로서 생기와 탄력이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처방에 주목한 것.

‘피부요요’를 관리하기 위한 다나한의 처방으로는 먼저 피부의 막힌 담을 풀어주는 비움 처방 ‘해담단’과 피부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채움 처방 ‘보비탕가감방’, 그리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처방 ‘효소처리 홍삼 사포닌’이 있다.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는 이 세가지 처방을 통해 피부의 균형과 조화를 가꿔주어 나이를 잊은 듯 생기있고 힘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비움 처방 ‘해담단’은 향부자, 감국 등의 복합체로, 피부 진액의 순환을 돕고 불필요한 담(痰)을 풀어 윤기있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채움 처방 ‘보비탕가감방’은 군신좌사 이론에 의거해 새롭게 재구성한 성분으로, 정화 및 진정효과가 뛰어난 감국수에 홍삼, 백복령, 후박, 자감초를 정성껏 달여낸 농축액 개념의 ‘탕(湯)’이다. 탕(湯) 형태는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고 탄력있는 피부로 관리해 주는 특징이 있다.

주름개선 처방의 ‘효소처리 홍삼 사포닌’은 다나한에서 개발한 천연유래 주름개선 성분으로, 홍삼에 존재하는 미량의 사포닌을 농축하여 콜라겐 합성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주름을 개선해주며 본연의 탄력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되찾아 준다.

소망화장품의 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한 본연진은 피부 항상성을 조율하여 본연의 피부가 좋아지도록 관리해 줌으로써 피부요요 없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며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타며 일명 ‘요요에센스’라고 불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나한은 리뉴얼에 맞춰 한지민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오는 9월 광고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BI와 브랜드 사이트를 새롭게 재정비하고 내달 초부터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의 품질력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다나한의 새로운 BI는 유연하게 흐르는 ‘ㅎ’ 모양으로, 한글의 아름다움과 철학을 세계에 알리고자 노력하는 예술인 강병인 작가에 의해 탄생되었다. 이는 한 송이 꽃으로 피어나 오롯이 앉은 여인의 고운 자태와도 같은 단아함을 표현하고 있다.

다나한 본연진 라인은 에센스 출시를 시작으로 수액, 유액,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총 5가지 품목으로 9월까지 라인업 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