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 어려진 팽팽하게 올라붙은 피부로 가꿔주는 한방 성형 에센스

 
 
프리미엄 기능성 동의한방 브랜드 한율은 처진 얼굴선을 또렷하게 잡아주어 팽팽하게 올라붙은 피부로 가꿔주는 한율 극진에센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는 탄력을 잃어 쳐지고 늘어지게 되는데, 이로 인해 얼굴 면적이 넓어지고 더욱 나이 들어 보이게 된다. 이는 피부 속에 독소가 쌓여 얼굴이 처지고 영양을 공급해도 탄력이 효과적으로 되돌아오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한율은 피부 속 순환과 노폐물 배출을 돕고 자생력을 불어넣어 얼굴선까지 팽팽해지는 깊은 탄력을 선사해 고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한율 극진에센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한율 극진에센스는 인동, 자초, 율피를 고농축한 해기극진고가 피부 붓기를 완화하여 주고, 우리의 전통 소금인 자염으로 장양 발효한 유기농 인삼환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하여 탄력을 배가 시켜준다. 또한 인삼 12뿌리 분량의 효소처리 인삼 사포닌 성분이 피부 조직을 촘촘하게 채워 울퉁불퉁한 피부결까지 매끈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가장 해결하기 힘든 처진 얼굴선과,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게 잡아주어 팽팽하게 올라붙은 피부로 가꿔주는 한율 극진에센스는 2012년 4월부터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hannule.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