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 아르간 비타민 헤어 오일의 놀라운 케어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JMW가 100% 천연 아르간 비타민 헤어 오일 ‘모로코 비타 오일(MorocVita Oil)’을 출시한다. ‘모로코 비타 오일’은 ‘신의 오일’이라고 불리는 아르간 오일에 비타민A와 E성분이 일반 제품에 비해 2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모발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건강한 머릿결을 연출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로코 일부 사막 지역에서만 추출되어 희소가치가 높은 아르간 오일은 항산화, UV보호, 유해산소 중화 등에 뛰어나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또한 일반 아르간 오일 제품과의 결정적인 차별점으로 꼽히는 더욱 풍부해진 비타민 A와 E 성분은 모발의 건조함과 끊어짐을 방지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모발 및 모근을 강화시켜 두피 속부터 건강하게 만들어주며 윤기 있고 탄력 있는 머릿결로 가꾸어 준다.

특히 요즘같이 자외선 지수가 높고 모발이 쉽게 건조해지는 시즌에 ‘모로코 비타 오일’을 활용하면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모발의 탈색 및 건조함까지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잦은 염색이나 펌으로 모발이 심각하게 손상된 경우에는 즉각적으로 영양 성분을 공급해주어 더욱 탁월한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JMW 마케팅팀 홍소록 MD는 “’모로코 비타 오일’은 손상된 모발 및 부스스한 머릿결 등으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이 크게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특히 헤어 스타일링 열기구를 자주 사용하는 여성들의 경우, 기기 사용 전∙후로 적당량의 오일을 덜어 모발 끝부분에 골고루 발라주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모발 및 세련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