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 ‘살롱 생산성 증대를 위한 논문 공모전’ 시상식 개최

 
 
세계적인 헤어케어 전문 그룹인 미국 파루크사의 실크테라피 제품 공식판매원인 K&I㈜(회장 전익관)은 지난3월 27일 삼정호텔 제랴늄홀에서 2011년 6월부터 진행된 '헤어살롱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솔루션 논문 공모전'에 대한 논문 발표대회와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중소기업으로 잘 알려진 K&i(주)가 미용업계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전국 미용관련학과 석,박사 과정자 와 미용학과 교수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공모전을 실시했으며, 이번 시상식에서는 수상자 사례 발표 및 시상금 총 2천만원이 수여되었다.

K&I(주) 전익관 회장은 “K&I는 생산성에 관한 마케팅 논문 공모전 등 객관적이고 미용인들의 실정에 맞는 여러 지원 방안을 통해, 미용인들의 발전과 위상 및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회장은 지난 2010년 12월 ’살롱 생산성 증대 및 미용사업의 선진화 기법도입‘을 통한 중소기업부문 ’신지식인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발표대회에서 대상은 ‘미용실 종사자의 해동유형에 따른 감정노동이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논문을 발표한 서예지씨, 금상은 헤어살롱 종사자의 근무형태에 따른 근무환경 만족도 내용을 발표한 차우정씨가 수상했고 은상은 미용종사자의 SNS이용 목적이 SNS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 논문을 발표한 지효진씨가 차지했으며 수상자는 모두 미용예술학과를 졸업한 미용학 재원들이다.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K&I㈜는 ‘2012년 미스유니버스 대회 지원을 위한 헤어스타일리스트 경진대회’를 개최, 국내 미용문화 발전 및 미용인 인재 육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www.knikorea.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