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다피지, 노화 고민 남성, 맞춤 신제품 2종 출시

 
 
순수 식물과 과학이 접목된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오스뮴포맨이 건조하고 쌀쌀한 가을을 대비하여 남성 스킨케어에 적합한 신제품 2종을 제안한다.

오스뮴은 1917년부터 대물림 되어온 식물을 통한 스킨케어 포뮬레이션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전 제품에 93% 이상 천연 식물 성분과 99% 이상 방부제로부터의 자유를 실현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특히, 약초와 식물 성분을 사용한 차별화된 포뮬레이션과 다량의 비타민, 미네랄을 조화시킨 자연과 과학이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올 가을, 오스뮴이 제안하는 제품은 ‘멀티 비타민 아쿠아 젤’과 ‘셀룰러 리뉴’ 등 2종이다.

‘멀티 비타민 아쿠아 젤’은 칙칙한 안색과 지성 피부로 인해 고민인 남성에게 적합하다. 영국 현지 출시 후 최단 기간 브랜드 판매 기록을 갱신한 제품으로 아쿠아 에너지와 파워풀한 활력 성분들이 믹스 매치된 젤 타입 모이스춰라이저다. 피지선과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어 고질적인 남성의 과다 피지를 억제해 주며, 고순도 알로에베라와 위치헤이즐이 남성 피부의 다양한 트러블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셀룰러 리뉴’는 노화의 징후가 고민인 남성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안정화된 레티놀, 베타글루칸, 들장미 열매, 히알루론산 등을 주성분으로 만들었으며, 풍부하고 매트한 감촉과 빠른 흡수가 특징인 피부 재생 크림이다. 피부 에너지 작용을 위해 조합된 다량의 비타민 C, A, E 성분이 안색을 밝게 해주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효모와 버섯류 세포벽에 존재하는 베타글루칸이 콜라겐 생성과 피부 리턴을 촉진하여 피부 결점 완화 및 생성 작용에 효과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