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내 피부위의 축제 ‘토마젤리(TOMAJELLY)’ 추천

전국이 최고 기온 36도를 웃도는 폭염이 기승을 부린 올 여름, 찌는 듯한 폭염 속에 피부는 지칠 대로 지쳤다. 특히 전례 없던 폭염과 열대야를 거치며 예민해지고 약해진 피부는 4년만에 찾아온 올림픽을 응원하느라 밤잠까지 설치며 마지막 에너지를 다했다. 뜨거운 여름과 뜨거운 올림픽의 열기를 보내고 환절기와 피부 건조의 시작을 알리는 가을의 문턱, 수분은 물론 탄력까지 동시에 케어해 주는 최적의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최근 가성비(가격대비 성능)를 따지는 합리적이고 똑똑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 ‘잇츠스킨’에서 긴 폭염을 보내고 지친 피부를 위해 수분은 물론 탄력까지 동시에 케어하여 촉촉하고 탱탱한 젤리피부로 가꿔주는 ‘토마젤리 크림’과 ‘토마젤리 미스트’를 제안한다.

비타민 C가 가득한 토마토로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피부속을 채워주는 콜라겐으로 탄력을 채우며 수분 저장고인 히아루론산으로 수분을 가득 머금은 피부라면 폭염에 지치고 건조한 가을을 맞이하는 피부에게 더 이상 미안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토마토 추출물은 고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이 듬뿍 들어 있어 잔주름과 기미 예방에 효과적이며 여러 가지 유기산이 비타민A, C와 함께 작용하여 피부에 윤기를 주며 토마토의 과일산은 피부 각질을 없애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은 해양 어류의 일조인 도미에서 추출한 콜라겐 펩타이드로 일반 콜라겐과 달리 저분자 콜라겐을 만들어 흡수율을 높였으며, 피부의 수분보유능력과 결합력을 유지하는데 탁월한 도움을 준다.

특히 히아루론산은 피부 보습력을 증가시키고 탄력성을 향상시켜 피부에 유연감을 부여해 주고 여기에 하이드롤라이즈드익스텐신으로 피부 천연보습인자를 구성하는 풍부한 기본 아미노산을 더하여 피부에 우수한 보습효과와 피막 형성 효과를 제공하여 건조한 가을에도 피부 철통 보호를 할 수 있다.

한편 잇츠스킨은 SBS plus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강추 아이템으로 소개된 이후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자 더욱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8월20일부터 9월2일까지 약 2주간 온오프라인 동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벼운 젤 타입의 토마젤리 크림을 구매시 탱글탱글한 질감의 토마젤리 미스트를 7900원 할인 된 금액인 4,900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도마젤리 단품 구매 시 토마젤리 미스트 미니어처(20ml)를 1개 증정한다.

* 도움말 = 잇츠스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