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이봄이 소개한 시트콤 속 청순 vs 섹시 반전 스타일 노하우

 
 
MBC 판타지 시트콤 ‘천 번째 남자’에서 진정한 사랑을 통해 인간이 되려는 엉뚱하고 섹시한 구미호, ‘구미진’역의 강예원. 방송 첫 회부터 청순했던 이미지는 순식간에 벗어 던지고 시크한 표정의 섹시 구미호로 변신하면서 그녀만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하고 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강예원의 반전 매력’, ‘순수와 섹시를 오가는 구미호’ 등 많은 관심을 보이며 앞으로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하고 있다.

그녀의 변신 연기도 일품이지만 무엇보다 시청자를 사로잡은 것은 청순과 도발을 넘나드는 그녀의 ‘반전 헤어 & 메이크업’에 있다.

강예원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뷰티 살롱 에이바이봄(A. by BOM)의 김보미 원장과 헤어를 담당하는 김나영 디자이너가 일반인들도 쉽게 반전의 매력을 과시할 수 있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소개한다.

# 청순녀 스타일

본인의 아이라인보다 살짝 내려 그려 인상을 부드럽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우선, 바비브라운의 브라운 젤라이너로 꼼꼼하게 눈썹 사이사이를 채운다. 라이트 브라운 섀도를 라인에 덧발라 그러데이션해준 후 중앙 부위에만 블랙 라이너로 마무리 해준다. 립은 살짝 핏기만 준 후 헤라 립스틱 오렌지 핑크 컬러로 가볍게 마무리 해준다. 여기서 더 신경 쓴다면, 피부는 한 듯 안 한 듯 리얼 스킨처럼 보여야 한다. 기초를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충분히 바른 후 파운데이션을 아주 소량만 에뛰드 님피 광채에 섞어 발라주고, 볼터치는 하지 않도록 한다.

평소에는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앞머리를 뱅스타일로 내린다. 옆머리는 자연스럽게 하여 포니테일 헤어나 번헤어로 청순미를 부각시킨다.

# 섹시 도발 스타일

블랙컬러의 아이라인으로 눈꼬리가 올라가 보이도록 과감하게 그려주고 아래쪽 아이라인도 그린다. 립은 강렬한 레드 틴트를 이용해 블랙 커런트 컬러와 믹스해 살짝 발라준다.

섹시하면서도 날렵해 보여야 하기 때문에 헤어 피스를 사용하여 긴 생머리를 연출하여 차가운 이미지를 유지한다.

사진=MBC ‘천 번째 남자’ 1회 캡처

<자료제공=에이바이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