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TV CF 방영 시작으로 화이트닝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

 
 
아리따움이 ‘당신을 두근거리게’라는 테마 아래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전문적인 토털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일상에 두근거림을 선사하는 곳으로 변화를 꾀하고 있다.

변화의 시작은 4월 초부터 방영한 TV CF ‘당신을 두근거리게 – 연인편’이 알렸다. 이번 CF에서는 실제로 인기 일일 드라마 ‘오늘만 같아라’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그루•이재윤이 권태기에 빠진 연애 3년 차 커플로 등장해 잠시 잊고 있던 연애 초기의 풋풋한 설렘과 즐거움을 아리따움에서 되찾는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특히 서로에게 무관심했던 연인이 달콤하게 키스를 나누는 장면에서는 평범한 일상에 두근거림을 선사하는 뷰티의 힘을 확인할 수 있다.

두근거리는 이벤트들은 온라인에서도 이어진다. 아리따움은 4월부터 브랜드 홈페이지(www.aritaum.com)를 통해 고객 총 10만 명에게 화이트닝 체험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화이트닝 체험키트에는 봄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리얼 화이트닝 제품인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에센스와 크림, 유수분 밸런싱을 맞춰주는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에센셜 소프너와 에멀젼 체험분이 들어있다. 이 외에도 해당 페이지에서 나의 연인을 두근거리게 할 깜짝 이벤트 계획을 올리면 가장 두근거리는 사연을 남긴 3명을 추첨하여 한 커플 당 연애 지원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전국 1300여 개의 아리따움 매장에서도 4월 한달 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별도의 화이트닝 솔루션 키트를 제공하는 등 새로운 테마의 시작을 기념하며 다양한 쇼핑 혜택들을 선사하고 있다.

이와 관련 아리따움 관계자는 “2012년도 ‘당신을 두근거리게’ 콘셉트는 아리따움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신 뷰티 및 스타일링 트렌드는 물론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함으로써 언제나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일상의 무료함을 느끼는 고객들이 아리따움에 방문해서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많이 느꼈으면 한다”고 전했다.

www.aritaum.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