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들의 스타일을 엿본다!

▲ 페스티벌 스타일을 선보이는 고준희
▲ 페스티벌 스타일을 선보이는 고준희
다양한 패션 정보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네이버 지식쇼핑의 ‘패션 아이콘 뷰’가 장윤주, 박시연, 박한별 편에 이어 최근 고준희 편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 된 패션 아이콘 뷰 고준희 편에서는 영화배우 고준희가 ‘페스티벌’을 주제로 펑키, 네온, 클럽, 록(Rock), 잇(it) 아이템 등 각각의 테마에 어울리는 의상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아이템들을 추천했다.

특히 평상시 선호하는 스타일, 본인이 추구하는 페스티벌 룩, 페스티벌에 추천하는 포인트 아이템, 포인트를 살리는 나만의 노하우 등 고준희 만의 패션 팁을 인터뷰를 통해 상세히 공개했다.

네이버 지식쇼핑의 ‘패션 아이콘 뷰’는 시대를 대표하는 패션 스타를 매월 선정해 그들만의 패션 스타일과 직접 고른 아이템을 소개하는 코너로 지난 5월 모델 장윤주의 ‘베이직’ 편과 6월 박시연의 ‘비비드’ 편에 이어 7월 박한별의 ‘여름 여행’ 편과 8월 고준희의 ‘페스티벌’ 편을 차례로 공개하고 스타가 추천한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패션아이콘 뷰의 스타들
▲ 패션아이콘 뷰의 스타들
또한 네이버 지식쇼핑은 글 쓰고 그림 그리는 모델로 유명한 송경아의 패션 웹툰 ‘송경아’s Diary’를 오픈하고 패션 모델이 직접 들려주는 패션계 이야기와 최신 트렌드, 스타일링 비법과 같은 유용한 패션 정보를 웹툰으로 이해하기 쉽게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타와 유명 디자이너 간의 협업을 통한 패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네이버 지식쇼핑만의 차별화 된 코너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특화된 패션 콘텐츠 구축에 나섰다. 지난 5월에는 가수 박재범과 팝 아티스트 275C가 네이버 지식쇼핑의 ‘패션 아이콘 콜라보’를 통해 티셔츠를 제작해 완판시킨 바 있다.

특히 네이버 지식쇼핑은 패션 카테고리 쇼핑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샵N을 통해 타 온라인 쇼핑몰보다 훨씬 큰 사이즈의 이미지를 지원하고 이미지 내 광고문구 삽입을 제한하는 등 고객들이 실물에 가까운 옷 전체 느낌을 파악하고 디자인이나 색상은 물론 단추, 지퍼, 패턴 등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네이버 지식쇼핑 관계자는 “네이버 지식쇼핑은 패션 아이콘 뷰를 통해 국내 최고의 패션 아이콘 스타들의 패션 노하우와 추천 아이템을 상세히 공개 할 예정”이라며 “네이버 지식쇼핑은 패션 아이콘 뷰, 패션 아이콘 콜라보, 패션 웹툰 등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통해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션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는 패션 특화 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