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 주름을 한번에 케어하는 올인원 타입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에서 남성 피부를 위한 전용 라인인 '파워 옴므 라인'을 출시했다.

'파워 옴므 라인'은 잦은 면도와 술, 담배 등 외부 환경에 노출되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줄 뿐만 아니라 피지에 의한 번들거림을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워 아쿠아 포밍 클렌저’는 손상되고 지친 남성 피부를 위한 전용 클렌저 제품으로 자극 없이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보습과 진정을 위한 허브 조성물이 함유되어 수분 손실 없이 피지를 컨트롤하며 편안하고 상쾌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파워 아쿠아 밸런싱 토너’는 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남성 피부를 위한 보습, 피부 진정, 미백, 주름개선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 토너 제품으로 칙칙한 남성 피부의 화이트닝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쉽게 생길 수 있는 주름을 케어하여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도와준다.

또한 남성 전용 미백, 주름개선 에멀전 ‘파워 디펜스 스마트 에멀전’은 영양공급,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위한 스마트 에멀전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호캘러스배양추출물이 함유되어 자극 받은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공급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BRTC(비알티씨) 파워 옴므 라인은 에코서트 천연 인증을 받은 피부 보습 및 진정 성분에 효과적인 유기농 특허성분 BLUE PHYTO COMPLEXTM(특허출원 제 10-2009-0074934호)를 함유하여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줄 수 있도록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