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위원회(CLB), 경영지원센터 등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업계 선도

 
 
국내 최대규모의 뷰티 아티스트 양성기관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선정됐다.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이 올해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를 시행한 결과,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을 비롯한 34개의 브랜드가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 22일 지정식을 가졌다. 우수프랜차이즈는 가맹본부, 가맹점, 계약, 시스템 등 모든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이 선정되며, 이후 브랜드 및 디자인 R&D지원, 가맹점 정책 자금 지원, 홍보 지원 등 특별한 혜택을 받게 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전국 42개 캠퍼스로 국내 최대 규모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미용교육분야에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려 국내 1위 미용학원으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전국 42개 캠퍼스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국내 굴지의 미용학원이다. 현재 가맹 캠퍼스의 체계적인 운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영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영지원센터를 업계 최초로 운영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또, 뷰티 분야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육위원회(CLB)를 설립, 뷰티 전문가 육성을 위한 전문 교육 시스템 재정립에 힘을 쏟으며 가맹 캠퍼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송대림 상무는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한 교육위원회 설립과 가맹 캠퍼스의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경영지원센터 운영 등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그간의 노력이 결실로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가맹 캠퍼스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 정책 마련은 물론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미용학원의 체계적인 시스템 재정립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