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뷰티 어워즈’에서 당당히 클렌징 오일 부문 1위에 올라

 
 
화장품 및 헬스푸드 전문 브랜드 DHC KOREA 의 베스트 셀링 제품인 ‘딥 클렌징 오일’이 20일 방영된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의 ‘뷰티 어워즈’ 코너에서 당당히 클렌징 오일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새롭게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는 프로그램으로 탄생된 ‘스타 뷰티쇼’의 ‘뷰티 어워즈’ 코너는 매주 20~35세 여성 3000명~5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해 TOP10을 선정하고, 10위부터 4위까지는 VCR로 공개, 3위부터 1위까지의 제품은 녹화 현장에서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되어 더욱 그 결과가 기대되는 코너다.

스튜디오 참석자들인 ‘뷰티스트’들에게는 1위 맞추기 퀴즈와 동시에 ‘뷰티스트’들 스스로가 1위를 선정하게 하는 과정을 담아 더욱 신뢰감을 주고 있다.

지난 20일 방영된 뷰티 어워즈의 토픽은 ‘클렌징 오일’ 부문으로, DHC의 딥 클렌징 오일이 설문 조사와 뷰티스트들이 뽑은 현장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모두 1위로 선정되어 다시 한 번 DHC의 오일클렌징 파워를 실감케 했다.

2002년 국내 출시 이후 10년 연속 재구매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DHC 딥 클렌징 오일은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생소했던 오일 타입 클렌저의 대중화를 불러일으킨 제품이다. 올리브 버진 오일로 만들어진 100% 식물성 오일로,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깊숙한 곳의 노폐물까지 한 번에 닦아주는 깔끔한 세정력으로 세계적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DHC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