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미니앨범으로 컴백, 국내 팬 환호

 

 
 

카라가 드디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 앨범 화보는 그동안 기다려왔던 팬들을 만족시키는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카라의 이번앨범은 총 5곡으로 구성된 미니 앨범이며 그동안 보여주었던 이미지 보다 더욱 강렬하고, 섹시하고, 성숙됐으며 매끄럽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22일 저녁 7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진행되는 카라의 미니앨범 ‘PANDORA (판도라)’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엠넷닷컴’의 국내외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더욱 예뻐진 뷰티걸 카라

차례로 공개된 카라의 화보 컷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평소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였던 카라가 여신포스로 모델 부럽지 않은 분위기를 자아냈기 때문. 다섯 멤버 모두 무언가 각자의 개성을 담아 소녀 카라에서 ‘여자 카라’로 컴백할 예정이다.

 
 

리더 박규리는 챙이 넓은 모자와 화이트 드레스를 매치해 평소 자신에게 말해왔던 ‘여신 박규리’를 제대로 표현했다. 도도한 눈매와 우아한 자태가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볼드한 목걸이로 목선을 더욱 아름답게 연출했다.

 
 

그동안 베이비 페이스로 귀여움을 독차지 했던 강지영이 ‘여자’로 변신했다. 한층 성숙미가 돋보이는 그녀의 패션과 뷰티스타일은 확실한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아이스크림처럼 동그랗게 연출한 번헤어로 우아하면서 고귀한 감성을 전달한다.

 
 

한승연은 허리선을 강조한 드레스로 늘씬한 각선미를 선보였다. 메이크업은 누디한 립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헤어는 인위적이지 않은 내추럴함으로 순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블랙으로 강한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는 니콜은 뱅으로 헤어에 변화를 주었으며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강렬한 이미지를 전해준다. 메이크업 역시 강한 스모키로 평소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에 변화를 주었다.

 
 

개미허리 여신으로 통하던 구하라는 허리 못지않게 늘씬한 반전뒤태로 남심을 자극하고 있다. 조막만한 얼굴에 황금비율 몸매, 여기에 섹시하면서 감각있는 드레스로 구하라의 이미지를 잘 전달하고 있다.

#드디어 미니앨범으로 컴백, 티저 속의 카라

▲ 화려한 비주얼의 티저 영상
▲ 화려한 비주얼의 티저 영상

순차적으로 공개된 카라 티저 영상, 그녀들의 각자의 미모와 개성을 담아 유튜브를 통해 급속하게 전세계로 퍼져나갔다. 강렬한 색감을 입힌 영상은 팝아트적인 화려한 비주얼과 다섯 멤버의 세련 넘치는 스타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카라 티저는 강지영, 구하라, 박규리, 정니콜, 한승연 순으로 공개 되었으며 가나다 순으로 공개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았다.

오늘 온라인 생중계로 전세계로 퍼져나가는 쇼케이스는 5집 미니앨범 ‘판도라’로 1년 만에 컴백하는 카라를 만날 수 있는 자리다. 카라는 쇼케이스에서 5집 미니앨범에 수록된 신곡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된다.

엠넷닷컴은 국내외 사이트의 웹 및 모바일을 통해 이번 쇼케이스의 전 과정을 온라인 생중계한다. 특히 국내는 물론이고 중국, 일본,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 등 전 세계 어디서나 생중계를 감상 가능, 일본 및 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카라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생중계 시청을 원하는 유저들은 엠넷닷컴의 국내ㆍ외 사이트에서 로그인 과정 필요 없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엠넷닷컴은 카라의 쇼케이스 생중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22일까지 엠넷닷컴 생중계 페이지에 댓글로 카라의 쇼케이스 응원 관련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카라의 5집 미니 앨범을 증정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