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락 버전 한정판 ‘스포츠 리미티드에디션 프로모션 팩’

 
 
그레이드가 감각적인 뮤직 모티브가 프린팅 된 스포츠 리미티드 에디션과 센세이션™ 자동차용 제품으로 구성된 1+1 프로모션 팩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프로모션 팩의 스포츠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그레이드 스포츠 제품에 뮤직 모티브의 디자인이 프린팅된 버전으로 음악을 즐기고 사랑하는 젊은 층에게 어필하는 제품이다.

프로모션 팩은 힙합 버전의 블루팩, 락 버전의 레드팩 두 종류가 출시됐다. 블루팩은 스포츠 ‘쿨워터’와 그레이드 센세이션™ 자동차용 ‘상쾌한 아침’ 제품, 레드팩은 스포츠 ‘상쾌한아침’과 그레이드 센세이션™ 자동차용 ‘자스민’ 제품으로 구성.

벤트형의 그레이드 스포츠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차의 분위기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센세이션 자동차용은 클립이 달려있어 선바이저 포켓 등 차 안 어느 곳이든 원하는 곳에 둘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향의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오래 지속되고 리필이 있어 경제적인 제품이다.

힙합버전의 블루팩에 담긴 스포츠에는 힙합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프린팅 되어있고, 락 버전의 레드팩에 담긴 스포츠에는 락 공연장에서 열광하는 사람들에게서 느껴지는 열기를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한 젤 타입의 센세이션™ 자동차용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상쾌한 아침’ 향을 오일타입으로 향이 더욱 풍부해진 스포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레이드의 한 관계자는 “어디에서나 음악을 즐기는 젊은 층들을 겨냥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이나 “음악처럼 그레이드의 향기도 어디에서나 누구든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팩은 기존 스포츠 제품의 1개 가격으로 스포츠 제품과 센세이션™ 자동차용 제품까지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스포츠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 팩’은 롯데마트와이마트에서 현재 판매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