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화장품, 광채&진정 ‘투인원 마스크’ 2종 출시

 
 
환절기를 맞이할 때면 급격히 거칠고 칙칙해지는 안색, 울긋불긋 예민해지는 피부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경우 하루 15분 가량 간단히 마스크를 활용하면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 고민을 관리할 수 있다. 피부전문가 TRUE 차앤박화장품은 환절기 증상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피부에 광채 및 진정 효과를 주는 투인원(2 in 1) 마스크 2종 ‘파워 브라이트닝 디데이 마스크’와 ‘퀵 수딩 S.O.S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투인원 마스크 2종은 앰플과 마스크가 별도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으로 2단계의 과정을 통해 각각의 효능 성분을 피부에 집중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 영양 성분이 농축된 앰플을 1단계로 사용 후, 극세사 원단의 시트 마스크를 사용하면 된다.

먼저 피부에 보석의 광채와 에너지를 선사하는 광채마스크, ‘파워 브라이트닝 디데이 마스크’는 특별한 날 활용하면 화사하게 돋보이는 최상의 상태로 피부를 관리해주고 광채를 살려줄 수 있는 브라이트닝 케어 전문 제품. 독소 해독 및 안색 개선, 탄력 유지효과가 탁월한 오수유추출물과 진주추출물을 함유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한층 더 환하게 가꿔 준다.

특히 차앤박만의 독자 개발 성분인 ‘씨앤피 모이스트 펌프’를 함유해 보습 효과에 뛰어나며, 자극에 민감한 피부의 진정 및 저항력 회복을 돕는 안티 폴루션 기능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자극 받고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원한다면 ‘퀵 수딩 S.O.S 마스크’가 효과적이다. 15분만에 빠르게 수딩 효과를 제공해주며, 진정 및 집중 보습 작용으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 특히 예민하고 울긋불긋한 지성 및 트러블 피부에 사용하기에 좋으며, 피부 각질 제거 및 멜라닌 생성 억제 효과도 있어 밝고 깨끗한 피부로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마스크에 함유된 마치현, 캐모마일 추출물 등 피부의 자연적인 저항력을 돕는 7가지 식물 복합체 성분 BSASM™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을 최적화하는데 뛰어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