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소비 심리 반영한 실속형 이벤트로 이목 집중

 
 
싸이닉은 갈수록 합리적인 선택의 기준을 높여가는 뷰티시장 소비자들을 위해 쿠팡에서 5000원 할인쿠폰을 5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90% 할인된 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선보이며, 주요 히트 상품의 1+1 혜택과 첫 구매자의 혜택을 동시 적용하여 합리적 소비자의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싸이닉의 할인쿠폰은 1인당 5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싸이닉 공식 쇼핑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할인쿠폰 사용은 오픈 일로부터 20일 이내에 해야 하고, 상품별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다.

또한, 이 행사에서 구매한 할인권을 오는 27일부터 진행되는 싸이닉의 브랜드데이 행사인 ‘미쓰리데이 이벤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쇼핑을 도와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경제 위기 속의 합리적인 소비 심리를 반영해 특별히 기획된 이벤트다. 실제로 고급이나 명품만을 선호하는 등 자기과시를 중요시 하는 ‘된장녀’보다 실속을 중시하는 ‘간장녀’가 사회적인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할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대되고 있고, 쿠폰상품 매출 신장률이 높아지는 등 어느 때 보다 ‘실속’이 구매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인이 되고 있는 것.

싸이닉 마케팅 담당자는 “불황이 계속되고 있는 요즘, 합리적인 소비를 통해 돈을 아끼면서도 자신을 건강하게 하는 것에는 소홀하지 않는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소셜 커머스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아쿠아 EX 젤리 크림’, ‘올데이 파인 포어 토너’ 등 싸이닉의 스테디셀러는 물론 다양한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하면서도 건강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분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