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먹는 수분트리트먼트 ‘워터비’ 출시

 
 
자연을 담은 화장품 시크릿키는 피부 속 탄력과 생기가 필요한 이들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먹는 수분트리트먼트 ‘워터비(Water B’를 출시했다.

시크릿키의 이너뷰티 신제품 ‘워터비’는 워터뱅크로 불리는 ‘히알루론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그리고 피부 속 진피 층의 70%를 차지하는 성분인 콜라겐 등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저장하는 능력이 있다고 알려진 워터뱅크 ‘히알루론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꾸준한 섭취 시 피부탄력강화, 수분공급과 함께 맑고 탱탱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워터비’는 식약청으로부터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그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임상실험결과 주름개선, 보습효능, 탄력증진, 각질제거 효과 및 안정성을 확인받은 제품이다. 워터비 1일 권장섭취량인 4정 섭취 시 히알루론산 120mg을 섭취하게 되는데 특히 잠들기 전 복용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할 경우 피부 그 효과가 더욱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뒤늦게 이너뷰티 시장에 뛰어든 만큼 제품력과 가격 면에서 뒤지지 않을 만큼 탄탄한 경쟁력을 갖추었으며, 곧 이너뷰티 2번째 제품인 ‘슬림엑스30데이즈(Slim-X 30day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키는 시크릿키 네이버카페(cafe.naver.com/beauty797979.cafe)에서 신제품 관련한 이벤트 및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