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비타, ‘로즈넥타’ 라인 출시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장미 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해 주는 ‘로즈넥타 모이스처라이징 보디 밀크’와 ‘로즈넥타 뷰티 크림 핸드&네일’을 출시한다.

‘로즈넥타 모이스처라이징 보디밀크’는 로즈 플로럴 워터, 로즈 씨드 밀크, 와일드 로즈 꽃잎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또한 부드러운 밀크타입의 텍스처는 즉각적으로 편안함을 부여해주며, 은은한 장미향이 오랜 시간 유지되어 온 종일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해준다.

‘로즈넥타 뷰티 크림 핸드&네일’은 트고 갈라진 손에 충분한 보습효과를 주어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 줌은 물론 재생에 효과적인 ‘캐스터 오일’ 성분이 얇고 찢어지는 손톱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특히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전해준다.

‘로즈넥타 라인’은 청청 고원지대에서 자라나는 유기농 야생장미 ‘로사 카니나 추출물’을 그대로 담아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지난 5월 출시된 로즈 넥타 페이스 케어 라인의 탁월한 보습 효과를 그대로 적용시킨 보디케어 라인이다.

특히, 로즈넥타 라인의 핵심성분인 유기농 장미 ‘와일드 로즈 꽃잎 추출물’은 세포 내 수분의 이동을 담당하는 수분채널인 ‘아쿠아포린’의 합성을 촉진하여 효과적인 수분 전달과 분배를 통해 한층 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로즈넥타 모이스처라이징 보디 밀크’와 ‘로즈넥타 뷰티 크림 핸드&네일’은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크를 비롯하여 롯데 백화점 잠실과 분당점,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