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과 애프터 선 케어를 한 번에!

▲ [호피걸] 에델바이스 선밀크
▲ [호피걸] 에델바이스 선밀크
㈜조이코스 호피걸(대표 김순언)에서는 따스한 봄 햇살에서 오는 피부의 적 자외선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호피걸 에델바이스 선 밀크를 출시하였다.

“봄볕은 며느리를 쬐이고 가을볕은 딸을 쬐인다” 라는 말처럼 봄은 계절의 여왕임에도 불구하고 봄볕의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최대 원인으로 꼽힌다. 이에 봄에는 특히 꾸준하고 꼼꼼한 자외선 차단 케어가 필수적이다.

호피걸 에델바이스 선 밀크는 자외선 차단과 애프터 선 케어의 2단계로 체계적인 피부 보호를 실현하는 스마트한 자외선 차단제이다.

SPF50+ PA+++의 강력한 수치가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 A, 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동시에 주름개선, 미백 효능까지 더한 3중 기능성 제품이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부여하는 밀크 타입으로 끈끈하고 습한 날씨, 메이크업 전 피부 정돈, 남성 피부, 바디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파라벤, 알코올, 광물유, 인공 색소, 동물성 원료, 벤조페논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에 더욱 안전한 저자극 선 밀크이다.

여기에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성분인 에델바이스, 마르비움, 브델리아 허브가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 DNA 파괴를 방지하여 애프터 선 케어 효과까지 톡톡히 볼 수 있다.

야외 활동은 점점 많아지고, 자외선은 점점 강해지는 4월. ‘호피걸 에델바이스 선 밀크’로 건강하고 산뜻한 봄나들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www.hopegirl.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