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광고모델 전지현 효과 톡톡...바캉스 이벤트도 진행

 
 
최상의 커피, 최고의 공간을 추구하는 카페 드롭탑은 남은 8월 휴가 기간 동안 아메리카노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Hot 한 여름, 마지막 바캉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15일부터 31일까지 드롭탑 전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커피의 사이즈를 한 단계 무료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는 이벤트로, 올림픽 기간 동안 계속된 새벽 응원과 열대야에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부터 지난 주까지 진행된 아메리카노 반값 행사, ‘드롭탑!, 코리아탑!’에 대한 고객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드롭탑은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한 또 다른 노력의 일환으로 에스프레소 블랜딩을 리뉴얼해 제공한다. 더욱 새로워진 드롭탑 에스프레소는 커피를 베이스로 하는 다양한 커피 음료의 맛과 향이 한층 더 풍부해지는데 중점을 두었다. 라틴 아메리카산 원두는 커피의 부드러운 맛과 풍미를 유지하고, 아시아 태평양산 원두는 커피에 첨가하는 우유와 다양한 시럽에 잘 어울리도록 무게감을 더했다.

특히, 이번 ‘드롭탑 에스프레소’는 드롭탑 R&D센터의 큐그레이더와 블렌딩마스터가 직접 원두 선별부터 구입까지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로스터로 커피의 향과 맛을 업그레이드 하는 과정을 거친 리뉴얼된 에스프레소는 전문가의 손길로 보다 섬세하고 완벽해진 커피의 풍미를 갖췄다는 평가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자사 홍보모델인 전지현씨가 출현한 영화 ‘도둑들’의 흥행으로, 이와 관련된 드롭탑 페이스북 이벤트도 큰 인기를 끄는 등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체감한다”며 “앞으로도 드롭탑은 고객들이 최상의 커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이벤트나 품질 개선을 위한 연구 및 개발 등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