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3일간 강원도 고성의 송지호, 삼포, 화진포 3대 해수욕장 찾아

 
 
㈜아모레퍼시픽의 신개념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우리 바다를 푸르고 깨끗하게 지키기 위한 ‘세이브더씨(SAVE THE SEA)’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2일부터 3일간, 태고의 자연이 살아 숨쉬는 강원도 고성에서 ‘바다 사랑 캠페인’을 진행했다.

강원도 고성은 산과 바다, 호수의 아름다움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청정지역으로 동해안 최북단 청정해역에서 취수하는 해양 심층수로도 유명하다.

리리코스는 고성의 3대 해수욕장인 송지호, 삼포, 화진포 해수욕장에서 휴가철을 맞아 ‘바다사랑 콘셉트카’로 바다를 찾은 휴양객들을 직접 찾아가 해변에 버려져 있는 페트병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동해의 청정 지역에서 취수한 해양심층수를 제공하는 환경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한 ‘바다사랑 콘셉트카’를 찾은 휴양객들은 제품 체험은 물론 룰렛 게임, 페이스북 인증샷 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겼으며,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한 리리코스의 다양한 수분 제품 체험 키트가 증정됐다.

 
 
한편 리리코스는 2004년부터 바다를 살리기 위한 운동으로 ‘세이브더씨(Save the Sea)’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